본문 바로가기
풍류따라/맛집따라

천수산 풍천장어(경기 시흥) .... 2015.01.01

by 금대봉 2022. 9. 6.

 

 

경기도 시흥시 물왕리저수지 부근에 있다. 주매뉴는 민물장어로 직판장과 음식점을 겸해서 운영하고 있다. 민물장어 가격이 Kg당 29,900원으로 저렴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가게 뒤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손님이 많은 곳이라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자리를 잡아두는 게 좋다. 12시가 넘어가면 대기시간이 길어지는데 대기판에 올려서 2시간 넘게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국내산 풍천장어만 취급한다고 한다.

수입산 판매 시 1억 보상해 준다고 당당히 현수막을 내걸었다.

 

 

야채는 부페식이다. 야채를 먹던 안먹던 무조건 인당 2,000원을 지불해야 한다.상추, 깻잎, 양파, 고추, 마늘, 생강, 소스와 된장, 세우젖 등이 제공되는데 셀프로 무진장 먹을 수 있다. 식사를 할 것이라면 장어는 인당 1Kg이 적당한 것 같다. 먹다가 남은 음식으로 장어는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지만 야채류는 안된다고 한다.

 

 

 

다른 매뉴도 있다. 김치뚝배기, 새우탕, 장추어탕, 물만두 등이다. 추가로 밥을 주문해서 장어탕을 먹어봤는데 국물이 뻑뻑했지만 그런대로 먹을만했다.

 

 

장어를 푸짐하게 드시는 게 목적이라면 강력 추천한다. 하지만 장어 맛을 분위기 있게 느끼고 싶은 분들에겐 결코 추천하고 싶지 않은 곳이다. 대기손님들이 많아 쾌적하게 먹기엔 부담스러운 장소다. 고급스러운 음식을 여유롭게 느끼지 못하고 서둘러 나와야 한다. 일단 가격이 싸서 그런지 장어 씨알이 작아 보인다. 나만의 느낌인지 몰라도 그동안 먹어봤던 장어와는 급이 달라 보인다. 

 

 

728x90

댓글